건국대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2024학년도 KU 진로·취업·창업 가이드북 발간

2024-03-07 11:09 출처: 건국대학교

건국대 진로취업창업 가이드북 표지

서울--(뉴스와이어)--건국대학교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는 ‘2024학년도 KU 진로·취업·창업 가이드북’을 제작해 단과대학 및 주요 유관부서에 배부한다고 7일 밝혔다.

해당 가이드북은 교원이 학생들을 대상으로 진로취업 지도 시 활용할 수 있는 상담 방법과 전공별 최신 진로정보, 교내외 비교과 프로그램 등을 제공하기 위해 제작됐다.

가이드북은 △학생 상담 매뉴얼 △교외 진로취업창업 정보 안내 △교내 진로취업창업 정보 안내 △학과(전공) 진로취업창업 정보 안내 △진로탐색 가이드 총 5개 주제로 구성돼 있다. 이외에도 건국대의 통합학생관리시스템인 ‘위인전’의 교수상담 매뉴얼을 함께 담아 교원들의 진로상담을 지원한다.

김형석 건국대 대학일자리플러스사업단장은 “학생들에게 다양한 진로 정보를 제공하는 맞춤형 진로취업지도를 지원하고자 이번 가이드북을 제작했다”며 “학년별, 전공별로 서로 다른 고민을 가진 학생들이 시야를 넓히고 올바른 진로를 찾아갈 수 있도록 건국대 교원들이 관심과 도움 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KU 진로·취업·창업 가이드북은 e북으로도 제작돼 취창업전략처 홈페이지(https://elitekorea2133.cafe24.com/ku)에서 상시 열람할 수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