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빙 마켓 리더의 협력: 리비브 제공 더드립바

2024-03-03 15:09 출처: REVIV

뉴욕--(뉴스와이어)--미국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IV 치료 프랜차이즈로 인정받는 더드립바(The DRIPBaR)가 IV 치료 분야의 글로벌 리더인 리비브(REVIV)와 협력해 업계에 중요한 이정표를 세웠다. 이 파트너십을 통해 6개 대륙에서 200개가 넘는 영업소를 운영하는 두 업계 대기업의 전문성을 결합해 탁월한 제품을 제작하고 향후 몇 년 내에 수천 개의 위치를 더 추가할 계획이다. 최근 IV 치료에 대한 수요 급증에 힘입어 회사는 전 세계적으로 산업 표준을 재정의하고 IV 치료의 다음 시대를 주도할 수 있는 엄청난 기회를 제공한다.

미국 내 450개 이상의 프랜차이즈를 보유한 광범위한 파이프라인을 통해 더드립바는 리비브의 독점 기술 지원 제품인 리비브 X(REVIV X)를 통합하기로 결정하고 고객에게 맞춤형 정밀 영양 솔루션을 제공한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더드립바는 리비브의 10년간의 지적 재산과 생명 과학 전문 지식으로 혈액 검사 및 DNA 분석의 객관적인 데이터를 활용해 개인의 필요에 맞게 IV 치료법을 맞춤화한다. 더드립바는 리비브 X를 통해 미국의 웰빙 환경에 혁명을 일으킬 준비를 완료했으며, 건강 결과를 최적화하는 환자 중심 솔루션을 제공해 혁신의 리더로서 입지를 공고히 할 계획이다.

더드립바의 CEO인 벤 크로스비(Ben Crosbie)는 “리비브를 전략적 파트너로 선택해 더욱 발전된 제품을 제공하고 고객 환경을 위한 개인화되고 정밀한 기능을 선보일 수 있다”며 “리비브의 최첨단 기술과 전문 지식으로 프랜차이즈의 성장을 가속하고 업계 표준보다 앞서 나갈 것”이라고 자신을 내비쳤다. 그는 이어 “리비브 X 제안은 공인된 IV 아카데미 교육 과정과 결합돼 이 분야의 우수성에 대한 글로벌 벤치마크를 설정하고 업계의 리더십을 유지할 수 있게 한다”고 덧붙였다.

리비브 글로벌(REVIV Global)의 창립자 겸 CEO인 세라 로마스(Sarah Lomas)는 파트너십의 혁신적인 영향을 강조하면서 “더드립바와 리비브의 협력은 IV 치료 시장의 혁신과 안전에 대한 공동의 헌신을 보여준다”며 “우리는 업계 리더로서 진화하는 고객 요구에 부응하는 맞춤형 정밀 영양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웰빙의 미래를 재편하고 있다. 전 세계적으로 업계를 발전시키기 위해 SaaS 제품을 계속 개발할 것이다. 연구 및 제품 개발에 대한 수년간의 막대한 투자 끝에 리비브 X의 조기 검증 및 채택을 볼 수 있어 기쁘다”고 전했다.

리비브와 더드립바 간의 전략적 제휴는 IV 치료 산업과 다중 양식 부문에서 중추적인 순간을 의미하며, 미국 전역과 이를 넘는 지역의 고객에게 안전하고 효과적인 맞춤형 웰빙 솔루션을 제공하는 데 앞장서고 있다. IV 치료 시장이 안전성과 규정 준수를 최우선으로 하는 급속한 확장을 계속함에 따라 리비브 X는 IV 치료 운영자가 선택한 솔루션으로 부상해 웰빙 혁신과 업계 표준의 선두주자로서 기존 복합 양식 기업이 리비브의 혁신적인 솔루션에 액세스하고 입지를 다질 수 있는 기회를 창출한다.

리비브 글로벌 소개

리비브 글로벌은 IV 치료, 맞춤형 정밀 영양 분야에서 세계 최고의 기업이다. 업계에서 10년이 넘는 경험을 바탕으로 40개 이상의 국가에 200만 개 이상의 IV를 안전하게 제공해 예방적이고 적극적인 건강 관리를 포함한 웰빙 여정에서 다양한 사람들을 지원해 왔다. 리비브는 바이오 및 게놈 데이터를 활용해 맞춤형 정밀 기반 IV 치료법을 제공하는 최초이자 유일한 고급 정밀 의료 시스템을 개발했다. 당사는 2023년 후반에 기술 제품을 출시했으며 기업의 기하급수적인 확장을 지원하는 동시에 IV 치료의 규제, 안전성 및 효능을 전 세계적으로 홍보했다..

더드립바 소개

웰빙 분야의 선구적인 브랜드인 더드립바는 IV 치료의 발전을 통해 건강과 활력의 환경을 재정의할 준비를 갖췄다. 최첨단 과학과 안전에 대한 강한 의지를 바탕으로 더드립바는 세포 건강과 맞춤형 치료에 대한 혁신적인 접근법을 제공한다. 끊임없이 진화하는 치료법과 의료 발전에 초점을 맞춘 당사는 회복, 활력, 최적화된 건강이 융합되는 새로운 웰빙 시대를 수용한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903816/en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