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CO가 내년 상반기 출시를 앞둔 ‘PICO 모션 트래커’의 CBT를 진행한다
서울--(뉴스와이어)--독자적인 혁신 기술과 연구 개발 능력을 갖춘 글로벌 VR 선도 기업 피코(PICO)가 내년 상반기 출시를 앞두고 있는 ‘PICO 모션 트래커’의 CBT(Closed Beta Test)를 진행한다. PICO 모션 트래커는 전신을 트래킹 하는 PICO의 전용 악세사리로, 이번 CBT를 통해 VR 핵심 유저들의 의견을 수집해 보다 향상된 VR 경험을 선사할 계획이다.
공식 출시를 앞두고 PICO 유저들의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는 PICO 모션 트래커는 전신 트래킹을 통해 보다 몰입감있는 VR 경험을 가능하게 한다. PICO 모션 트래커를 착용하면 다양한 움직임과 동작을 요구하는 콘텐츠를 편리하고 완성도 높게 경험할 수 있다. PICO 모션 트래커 CBT는 사용자가 VR 콘텐츠와 상호 작용하고 경험하는 방식을 재정의하는 중요한 단계로, 다양한 유저들을 초청해 진행될 예정이다.
PICO 국내 마케팅 총괄 김지아 매니저는 “PICO 모션 트래커는 PICO 유저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만큼, 이번 CBT를 통해 핵심 유저들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청취해 보다 향상된 VR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라며 “앞으로도 PICO에서 제공하는 콘텐츠를 가장 몰입감 있게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지속적으로 구상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PICO 모션 트래커 CBT는 PICO Store에 출시 예정인 ‘VR챗’과 함께 진행된다. 참가자들은 모션 트래커를 착용한 후 VR챗 내 여러가지 시나리오의 다양한 움직임을 추적하는 성능을 경험하게 되며, PICO는 이로부터 VR 핵심 유저들의 다양한 의견을 청취할 예정이다.
PICO는 지난해 10월 차세대 올인원(All-in-One) VR 헤드셋 ‘PICO 4’를 국내 출시하며 편안함과 강력한 기능의 결합으로 VR을 현실감 있게 구현한다. PICO는 앞으로도 유저들의 의견을 중요시하고 콘텐츠, 성능, 악세사리 등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하며 VR 경험을 향상시킬 계획이다.
PICO는 다가오는 블랙 프라이데이를 맞이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10월 25일까지 네이버에서 구매시 20% 할인, 27일부터 내달 6일까지 쿠팡에서 구매시 18%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10월 23일부터 31일까지는 신세계에서 구매시 20%의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피코 소개
피코(PICO)는 2015년 3월 설립된 선구적인 글로벌 VR 기업이다. PICO는 VR 관련 독자적인 혁신 기술과 연구 개발 능력을 바탕으로 VR 올인원 기술에 집중하고 있으며, 유럽, 일본, 중국, 동남아시아, 한국 시장에서 글로벌 비즈니스를 펼치고 있다. PICO의 미션은 무한한 가능성을 발견하고, 세상을 새롭게 연결하며, 사용자들의 삶을 풍요롭게 하는 것이고, 일상의 경험을 재창조하는 선구적인 XR(확장현실) 플랫폼 구축을 목표로 하고 있다. 크리에이터, 기업들에게 영감을 주고 일상의 경험을 재창조하는 선구적인 XR 플랫폼을 만들어 나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