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시사상식, 문체부 ‘2023 우수 콘텐츠 잡지’ 선정

취업 준비에 필요한 시사상식 다루는 매거진 중 유일하게 선정돼

2023-03-31 08:41 출처: 에듀윌

취업에 강한 에듀윌 시사상식

서울--(뉴스와이어)--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월간으로 발행하는 ‘취업에 강한 에듀윌 시사상식’이 문화체육관광부 2023 우수 콘텐츠 잡지로 선정됐다고 31일 밝혔다.

문화체육관광부는 매년 콘텐츠 기획 및 편집 디자인의 우수성, 내용의 전달력과 호감도, 전문성 등을 고려해 ‘우수 콘텐츠 잡지’를 선정한다. 취업에 강한 에듀윌 시사상식은 시사경제교양지 부문 우수 콘텐츠 잡지로 선정됐다. 선정된 잡지 중 취업 전문 매거진은 에듀윌 시사상식이 유일하다. 에듀윌은 이번 우수 콘텐츠 잡지 선정이 2020년, 2021년에 이어 3회째라고 설명했다.

콘텐츠 우수성을 인증받은 취업에 강한 에듀윌 시사상식은 공기업, 대기업, 언론사, 금융권 취업 준비에 필요한 최신 시사상식을 다룬다. 최근 발간한 4월호가 발간 직후 알라딘 시사·상식 분야에서 3월 4주 베스트셀러 1위에 등극하는 등 이미 취업 준비생들 사이에선 잘 알려진 매거진이다.

에듀윌 시사상식은 매월 그 달의 핵심 이슈를 상세히 수록하고 분야별 최신 시사상식과 중요 뉴스, 키워드를 정리해 제공한다. 스스로 실력을 체크하고 실전에 대비할 수 있도록 최신 시사 문제, 기초 상식 문제, 기출 복원 문제도 수록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