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언-델타 일렉트로닉스, e-모빌리티 위해 협력

2023-03-22 11:48 출처: 인피니언 테크놀로지스 (프랑크푸르트증권거래소 IFX)

인피니언 테크놀로지스와 델타 일렉트로닉스가 e-모빌리티를 위해 MOU를 체결했다

노이비베르크, 독일--(뉴스와이어)--차량용 반도체 분야의 글로벌 리더인 인피니언 테크놀로지스(코리아 대표이사 이승수)와 대만에 본사를 둔 세계적인 전력 및 에너지 관리 회사인 델타 일렉트로닉스(Delta Electronics, Inc.)가 산업용에서 차량용 애플리케이션으로 장기적인 협력을 확대한다고 밝혔다.

양사는 빠르게 성장하는 전기자동차(EV) 시장에 더욱더 효율적인 고밀도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공동 혁신 활동을 강화하는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트랙션 인버터, DC-DC 컨버터, 온보드 충전기 등 EV 드라이브트레인 애플리케이션에 사용되는 마이크로컨트롤러, 고전압 및 저전압 디스크리트, 모듈 등 광범위한 부품을 포함한다.

또한 양사는 자동차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공동 혁신 연구소를 설립하기로 합의했다. 델타-인피니언 오토모티브 이노베이션 센터는 양사가 공동 운영할 것이며, 2023년 하반기에 대만 핑전(Pingzhen)에 설립될 예정이다.

인피니언 오토모티브 사업부의 피터 쉬퍼(Peter Schiefer) 사장은 “인피니언과 델타는 전 세계적인 탈탄소화 노력을 지원하는 에너지 효율 및 이산화탄소 저감 솔루션을 개발한다는 공통의 목표를 공유하고 있다. 인피니언의 포괄적인 오토모티브 제품 포트폴리오 및 애플리케이션 노하우와 델타의 통합 및 시스템 최적화 전문성을 결합해 e-모빌리티의 에너지 효율을 더욱 개선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델타 일렉트로닉스의 제임스 탕(James Tang) 부사장은 “인피니언은 델타의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이며, 우리는 25년 동안 산업용 제품 분야에서 성공적으로 협력해 왔다. 자동차 산업에서 혁신적이고 친환경적이며 에너지 효율적인 솔루션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우리는 인피니언과 함께 e-모빌리티로의 전환을 지원하고 e-모빌리티를 완전히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올리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델타 소개

1971년에 설립된 델타는 스위칭 전원 공급 장치 및 열 관리 제품 분야의 글로벌 리더로서 산업 자동화, 빌딩 자동화, 통신 전력, 데이터 센터 인프라, 전기차 충전, 신재생 에너지, 에너지 저장 및 디스플레이 분야에서 스마트 에너지 절약 시스템 및 솔루션 포트폴리오를 구축해 스마트 제조 및 지속 가능한 도시 개발을 가속화하고 있다. 델타는 5개 대륙 200여 곳에 위치한 영업 사무소, R&D 센터 및 제조 시설을 통해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인피니언 소개

인피니언 테크놀로지스는 전력 시스템 및 IoT 분야의 글로벌 반도체 리더이다. 인피니언의 제품 및 솔루션은 탈탄소화 및 디지털화를 선도한다. 2022년 회계연도(9월 30일 마감) 기준 전 세계 약 5만6200명의 직원과 함께 142억유로 매출을 달성했다. 인피니언은 프랑크푸르트 증권거래소(거래 심볼: IFX)와 미국 장외시장 OTCQX International Premier(거래 심볼: IFNNY)에 등록돼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