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포스트, 25일 건강기능식품 모비타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진행

모비타 대표 건강기능식품 ‘지노프레쉬 건강해질 여성유산균’ 등 인기상품 구성
1년에 딱 한 번 고객들께 보답하기 위해 마련… 건강과 다양한 혜택 받을 기회

2022-11-24 17:04 출처: 메디포스트 (코스닥 078160)

메디포스트 모비타는 25일 블랙프라이데이 행사를 진행한다

서울--(뉴스와이어)--메디포스트(대표: 오원일)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모비타는 자사 스마트스토어 ‘메디포스트 모비타’에서 25일 하루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행사 품목은 프리미엄 질유산균이 함유된 대표 건강기능식품 ‘지노프레쉬 건강해질 여성유산균’과 온가족 모두 섭취 가능한 ‘크랜베리에 빠진 유산균’ 등을 다양하게 구성했다.

‘지노프레쉬 건강해질 여성유산균’은 건강한 한국 여성의 질에서 분리한 특허 유산균 2종과 세계적인 유산균 전문기업 듀폰 다니스코 특허기술로 만든 유산균 2종을 배합해서 만든 제품이다.

이번 이벤트는 블랙프라이데이인 만큼 1년에 딱 한 번 1+1으로 진행되며, 특히 25일 오후 7시에는 네이버 라이브 방송을 통해 특별 사은품 등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메디포스트 홍보 담당자는 “메디포스트는 1년에 한 번,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고객께 고마움을 표시하고자 대대적으로 할인 행사에 나섰다”며 “올 해 가장 인기 많았던 제품을 포함해 다양한 제품군을 준비했으니 참여하시면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건강과 혜택을 모두 받으실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메디포스트 모비타는 세계 최초 동종 줄기세포 치료제를 개발한 메디포스트가 온 가족을 위한 맞춤 영양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출시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 연령, 성별, 시기별 필요한 기능을 체계적으로 분석해 과학적인 데이터 및 다양한 임상을 기반으로 한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