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터카드가 우리카드와 함께 LoL 팬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서울--(뉴스와이어)--마스터카드와 우리카드가 세계 최대 e스포츠인 리그오브레전드(League of Legends, LoL) 팬들을 위한 공동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마스터카드는 우리카드와 함께 내년 1월 31일까지 우리 마스터카드 개인 신용 및 체크카드 고객 대상으로 리그오브레전드 온라인 패키지, 스킨 및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리그오브레전드 e-스포츠 이벤트: 클템과 함께하는 LUCKY 협곡’ 이벤트를 진행한다. 마스터카드는 연말연시를 맞아 고객들에게 평생 간직할 소중한 추억을 선사하는 ‘프라이스리스 익스피리언스(Priceless Experience)’ 캠페인의 중 하나로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응모 기간인 내년 1월 31일까지 우리 마스터카드로 국내 및 해외에서 30만원 이상 사용하면 10만원 당 1회의 경품 추첨 기회가 제공된다. 해외 이용 금액과 LoL 챔피언스 코리아(LoL Champions Korea) 우리카드(신용·체크) 이용 금액은 이벤트 응모 시 2배로 인정된다. 이벤트 참여를 희망하는 고객은 우리카드 홈페이지 내 ‘진행 중인 이벤트’에서 응모하면 된다.
경품 추첨 1등 고객(1명)에게는 LoL 온라인 패키지가 제공된다. 1등 고객은 LoL 팬들에게 잘 알려진 ‘클라우드 템플러’ 이현우 씨 및 초청 고객(동반 3인)과 한 팀을 이뤄 시작 전 화상으로 게임 전략을 논의하고 이후 일반 게이머들과 소환사의 협곡에서 대전 게임을 진행하게 된다.
2등 당첨 고객 50명에겐 백화점 모바일 상품권이, 3등 100명에겐 LoL ‘별수호자 징크스’ 및 ‘신의권 리신’ 스킨 쿠폰 중 하나가 제공된다. 4등 고객 300명에겐 모바일 문화상품권이, 5등 500명에겐 모바일 커피 쿠폰이 각각 제공된다.
우리카드는 1등 당첨 고객에게는 내년 2월 9일, 2~5등 고객에겐 내년 2월 16일 개별 안내할 예정이다.
마스터카드는 고객들에게 최고의 경험과 가치를 전달하기 위해 파트너들과 함께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LoL 팬들이 e스포츠 이벤트를 즐기며 잊지 못할 색다른 경험을 만들기를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