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G 스포츠·MSG 엔터테인먼트, 인포시스와 ‘시그니처 마케팅 파트너십’ 체결

인포시스, 공식 디지털 혁신 파트너로 지정돼
가든 경기장 내 지휘 센터 구축에도 협력, 실시간 운영 업데이트로 팬 경험 증진
인포시스, 뉴욕 닉스와 뉴욕 레인저스에 대한 심층적 경기 통계 통해 팬 참여 강화

2021-11-18 14:25 출처: Madison Square Garden Sports Corp.

뉴욕--(뉴스와이어)--매디슨 스퀘어 가든 스포츠(Madison Square Garden Sports Corp., 이하 MSG 스포츠)(뉴욕증권거래소: MSGS)와 매디슨 스퀘어 가든 엔터테인먼트(Madison Square Garden Entertainment Corp., 이하 MSG 엔터테인먼트)(뉴욕증권거래소: MSGE)가 차세대 디지털 서비스와 컨설팅을 제공하는 세계적 기업 인포시스(Infosys)(뉴욕증권거래소: INFY)와 다년간의 ‘시그니처 마케팅 파트너십(Signature Marketing Partnership)’을 체결했다고 17일 발표했다.

이에 따라 인포시스는 뉴욕 닉스(New York Knicks), 뉴욕 레인저스(New York Rangers), 매디슨 스퀘어 가든 아레나(Madison Square Garden Arena) 등 MSG의 핵심 자산에 대한 ‘공식 디지털 혁신 파트너’가 됐다.

양사는 협력의 일환으로 더 가든(The Garden) 경기장에 인포시스의 서비스와 기술 플랫폼을 갖춘 디지털 지휘 센터를 구축할 계획이다. 지휘센터에서는 데이터와 분석을 지속 생성해 현장 직원에게 이벤트 운영을 뒷받침하는 보다 향상된 실시간 감독을 제공하게 된다. MSG 직원은 유용한 인사이트를 통해 더 효과적이고 매끄러운 팬 경험을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되는 결정을 신속하게 내릴 수 있다. 또한 게스트들은 데이터에 직접 액세스해 최고의 출입구부터 가장 편리한 식음료 옵션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선택할 수 있다.

앤드루 루스트가르텐(Andrew Lustgarten) MSG 스포츠 사장/최고경영자(CEO), MSG 엔터테인먼트 사장은 “매디슨 스퀘어 가든에는 매년 수백만명이 방문하며 우리는 고객 한 사람 한 사람에게 가장 작은 것에 이르기까지 최고의 경험을 제공할 방법을 찾는 데 역점을 두고 있다”며 “인포시스와 파트너십을 통해 이를 달성할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했다. 그는 “인포시스는 데이터 및 분석을 사용해 고객 경험을 증진한다는 비전에 대해 우리와 뜻을 같이한다”며 “인포시스와 중요하고 통합된 파트너십을 맺게 돼 기대가 크다”고 밝혔다.

살릴 파레크(Salil Parekh) 인포시스 최고경영자(CEO)는 “인포시스는 지속 가능한 성과를 달성해야 하는 기업의 의무를 이해하고 있다”며 “상징적인 매디슨 스퀘어 가든이 스마트 경기장으로 진화하기 위해 노력하는 여정에 함께하게 돼 기쁘다”고 밝혔다. 그는 “디지털 혁신 파트너로 지정된 인포시스는 우리 플랫폼이 자랑하는 최첨단 이점을 제공해 MSG가 새로운 효율성으로 잠재된 가치를 십분 실현하도록 지원할 것”이라며 “팬들은 가든 경기장에서 이벤트에 속속들이 몰입할 수 있으며 MSG에서 더 즐거운 경험을 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인포시스는 닉스와 레인저스의 팬 경험을 고양하고 경기 중 심층 통계를 제공해 팬과 팀이 더 긴밀히 연결되도록 할 예정이다.

인포시스는 경기장 6층의 인포시스 콩코스(Infosys Concourse)와 9층의 인포시스 스위트 레벨(Infosys Suite Level)의 타이틀 후원사로도 선정됐다. 인포시스는 두 구역은 물론 닉스 및 레인저스의 모든 경기와 아레나 콘서트 시리즈(Arena Concert Series) 일부, 디지털 사이니지와 설치형 사이니지를 통해 상당한 브랜드 통합 효과를 누릴 것으로 기대된다.

이와 함께 인포시스는 MSG 스포츠의 e스포츠 브랜드인 닉스 게이밍(Knicks Gaming)과도 제휴를 맺는다. 인포시스는 새 시설이 완공되면 닉스 게이밍 트레이닝 센터(Knicks Gaming Training Center)의 타이틀 후원사가 된다. 인포시스는 닉스 게이밍과 혁신적인 데이터 기반 솔루션으로 성능을 개선해 e스포츠의 기준을 높이는 작업에 협력하고 있다. 인공지능(AI)을 활용해 학습 프로세스를 최적화함으로써 플레이어를 위한 훈련 콘텐츠를 개인화하는 프로젝트도 포함된다.

매디슨 스퀘어 가든 스포츠(Madison Square Garden Sports Corp.) 개요

매디슨 스퀘어 가든 스포츠(MSG 스포츠)(뉴욕증권거래소: MSGS)는 굴지의 프로 스포츠 기업으로 뉴욕 닉스(미국프로농구)와 뉴욕 레인저스(북미아이스하키리그), 2부 리그 팀 웨스턴 닉스(Westchester Knicks)(NBA G리그)와 하트퍼드 울프 팩(Hartford Wolf Pack)(아메리칸 하키 리그) 등을 거느리고 있다. 북미 최고의 e스포츠 기관인 카운터 로직 게이밍(Counter Logic Gaming)과 NBA 2K 리그 프랜차이즈인 닉스 게이밍을 통해 e스포츠 팀도 운영한다. 이와 함께 MSG 스포츠는 MSG 트레이닝 센터(MSG Training Center)(뉴욕주 그린버그), CLG 퍼포먼스 센터(CLG Performance Center)(로스앤젤레스) 등 2개의 프로 스포츠팀 성과 센터도 운영하고 있다. 상세 정보는 웹사이트(www.msgsports.com) 참조.

매디슨 스퀘어 가든 엔터테인먼트(Madison Square Garden Entertainment Corp.) 개요

매디슨 스퀘어 가든 엔터테인먼트(MSG 엔터테인먼트)는 라이브 엔터테인먼트 분야의 선두 주자다. 이 회사는 뉴욕의 매디슨 스퀘어 가든, 매디슨 스퀘어 가든 내 훌루 시어터(Hulu Theater), 라디오 시티 뮤직홀(Radio City Music Hall), 비컨 시어터(Beacon Theatre)와 시카고 시어터(The Cicago Theatre) 등 산하 여러 행사장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 또는 주최하고 있다. MSG 엔터테인먼트는 또한 라스베이거스에 첨단 행사장 ‘MSG 스피어 앳 더 베네시안(MSG Sphere at The Venetian)’을 건설하고 있다. 이와 함께 이 회사는 오리지널 제작 작품인 ‘라디오 시티 로켓 주연 크리스마스 스펙터클(Christmas Spectacular Starring the Radio City Rockettes)’을 선보인다. 또한 보스턴 콜링 이벤트(Boston Calling Events)를 통해 보스턴 콜링 뮤직 페스티벌(Boston Calling Music Festival)을 제공한다. 회사의 지역 스포츠 및 엔터테인먼트 방송사인 MSG 네트워크(MSG Network)와 MSG 플러스(MSG +)는 다양한 라이브 스포츠 콘텐츠와 기타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MSG 엔터테인먼트 산하 기업에는 엔터테인먼트 외식 및 유흥 브랜드를 거느린 타오 그룹 호스피탈리티(Tao Group Hospitality)가 포함돼 있다. 해당 브랜드는 타오(Tao), 마키(Marquee), 라보(Lavo), 뷰티앤에섹스(Beauty & Essex), 카테드랄(Cathédrale), 학산(Hakkasan), 옴니아(Omnia) 등이다. 상세 정보는 웹사이트(www.msgentertainment.com) 참조.

인포시스(Infosys Ltd.) 개요

인포시스는 차세대 디지털 서비스와 컨설팅을 제공하는 세계적 기업이다. 인포시스는 세계 50여 개국에서 고객의 디지털 혁신 여정에 함께하고 있다. 인포시스는 40여년 이상 글로벌 기업의 시스템과 작업을 관리해 왔으며 이러한 경험을 바탕으로 고객의 원활한 디지털 여정을 안내한다. 이 과정에서 인포시스는 기업이 변화를 실행할 때 우선순위를 정하는 데 도움이 되는 AI 기반 코어를 활용한다. 또한 기업 규모에 맞는 민첩한 디지털 역량을 뒷받침해 전례 없는 수준의 성능과 고객 만족을 제공한다. 인포시스는 상시 학습 아젠다를 통해 혁신 생태계에서 디지털 기술과 노하우, 아이디어를 구축·이전하면서 고객의 지속적 향상을 촉진한다.

웹사이트(www.infosys.com)에서 인포시스(인도증권거래소, 뭄바이증권거래소, 뉴욕증권거래소: INFY)가 기업이 미래를 열어가도록 지원하는 방식을 자세히 살펴볼 수 있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11117005291/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