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앱, 차기 모토GP 월드 챔피언십에서도 두카티 지원

넷앱, 두카티 코르세의 디지털 혁신 가속화 협력 확대하며 전 세계 어디에서나 실시간 데이터에 빠르고 안정적으로 액세스할 수 있도록 뒷받침

2021-11-16 10:40 출처: NetApp, Inc. (나스닥 NTAP)

새너제이, 캘리포니아--(뉴스와이어)--클라우드 기반 데이터 중심 소프트웨어 분야를 선도하는 글로벌 기업 넷앱(NetApp®)(나스닥: NTAP)이 스페인 발렌시아에서 열린 ‘2021 모토GP 월드 챔피언십(MotoGp World Championship)’ 대회 폐막에 맞춰 두카티 코르세(Ducati Corce) 모터사이클 레이싱팀과 파트너십을 연장한다고 발표했다.

넷앱은 향후 2년간 두카티가 세계 최고의 모터사이클 경주 대회인 모토GP 월드 챔피언십에서 더 좋은 성적을 낼 수 있도록 협력하게 된다.

두카티(폭스바겐 그룹(Volkswagen Group) 산하)와 넷앱은 2018년 두카티 코르세 사업부를 통해 협력을 시작했다. 데이터 활용을 극대화해 레이싱 분야의 성과를 높이는 것이 목적이었다. 넷앱과 두카티는 디지털 혁신을 가속하기 위해 다음과 같이 협력을 확대할 계획이다.

· 새로운 가상 데스크톱 환경을 구현해 복잡한 개발 프로젝트에서 3D 제품 설계를 최적화한다. 이로써 엔지니어가 전 세계에서 효율적으로 협업할 수 있다. 개선 작업의 일환으로 엔지니어와 개발자는 ‘넷앱 스토리지그리드(NetApp StorageGRID)’ 개체 스토리지의 풍부한 기능을 사용해 모든 프로젝트 데이터를 안전하게 활용할 수 있다.

· 경기 전후와 경기 중 레이싱팀의 데이터 워크플로우를 자동화한다. 원격지와 현장에서 팀의 성공을 지원하는 엔지니어는 정보의 힘을 극대화해 승리를 도모할 수 있다.

· 두카티와 넷앱의 전문 서비스팀 협력을 통해 정보 기술 전략의 전반적 발전을 지원한다.

루이지 달리냐(Luigi Dall'Igna) 두카티 코르세 제너럴 매니저는 “4년간 넷앱과 성공적인 협력 관계를 이어온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며 “양사가 합심해 데이터가 모터바이크 레이싱에 제공할 무한대의 가능성을 바탕으로 성능을 최적화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세자르 세르누다(Cesar Cernuda) 넷앱 사장은 “우승팀을 이끌기 위해서는 새로운 성공 방법을 찾고 경쟁에서 이길 수 있는 우위를 점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그는 “두카티 코르세와의 파트너십은 추진력을 더하고 있으며 팀은 올해 최고의 세계 랭킹 5개에서 3개 메달을 차지했다”고 밝혔다. 이어 “두카티가 데이터 중심의 성공적 기업으로 디지털 혁신에 박차를 가할 수 있도록 지원하게 돼 자랑스럽다”고 말했다.

넷앱(NetApp) 개요

넷앱은 클라우드 기반 데이터 중심 소프트웨어 분야를 선도하는 세계적 기업으로 기업이 디지털 전환이 빨라지는 시대에 데이터를 통해 앞서 나가도록 지원한다. 회사는 클라우드에서 개발하거나, 클라우드로 이동하거나, 온프레미스에서 자체 클라우드와 같은 경험을 창출하면서 데이터 센터에서 클라우드까지 자사 애플리케이션을 최적으로 실행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시스템, 소프트웨어 및 클라우드 서비스를 제공한다. 넷앱은 다양한 환경에서 수행되는 솔루션을 통해 기업이 자체 데이터 패브릭(data fabric)을 구축하고, 언제 어디서나 정확한 대상에게 올바른 데이터와 서비스, 애플리케이션을 안전하게 제공하도록 지원한다. 더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netapp.com), 트위터(Twitter), 링크트인(LinkedIn), 페이스북(Facebook), 인스타그램(Instagram)에서 확인할 수 있다.

NETAPP, 넷앱 로고와 웹사이트(www.netapp.com/TM)에 등재된 마크는 넷앱(NetApp, Inc.)의 상표다.

두카티(Ducati) 개요

1926년 설립된 두카티는 1946년부터 스포츠에서 영감을 받은 모터사이클을 제조해 왔다. 두카티 모터사이클은 고성능 엔진과 혁신적 디자인, 첨단 기술력으로 요약된다. 두카티 공장은 볼로냐의 보르고 파니발레 지역에 위치하고 있다. 두카티 모델은 디아벨(Diavel), 엑스디아벨(XDiavel), 하이퍼모터드(Hypermotard), 몬스터(Monster), 멀티스트라다(Multistrada), 슈퍼스포츠(SuperSport), 파니갈레(Panigale), 스트리트파이터(Streetfighter) 등 다양한 제품군으로 여러 시장 분야를 아우른다.

두카티는 2015년 ‘두카티 스크램블러(Ducati Scrambler)’를 선보였다. 창의성과 개성이 돋보이는 바이크, 액세서리, 의류를 제공하는 새로운 브랜드다. 두카티는 2020년 ‘멀티스트라다 V4’를 공개했다. 세계 최초로 전방과 후방에 레이다를 탑재한 모터사이클로 이륜차 업계에 새로운 기술 이정표를 세웠다. 두카티의 상징적인 모터사이클은 폭넓은 바이크 액세서리, 기능성 의류 및 일상 의류와 함께 전 세계 90개국에서 판매되고 있다. 두카티는 2020년 4만8042대의 바이크를 판매했다. 두카티는 모토GP와 슈퍼바이크 월드 챔피언십(Superbike World Championships)에 출전한다. 두카티는 2003년부터 모토GP에 출전했으며 2020년, 2021년 제조사 부문(Constructors' World Title) 우승을 차지했다. 2007년에는 시즌 월드 챔피언으로 제조사 및 라이더스 타이틀을 모두 거머쥐었다. 슈퍼바이크에서 두카티는 17개의 제조사 부문상과 14개 라이더상을 받았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11115005180/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netapp.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