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윙플, 잇컬러와 손잡고 퍼스널컬러 챌린지 개최

2021-11-04 09:00 출처: 달라라네트워크

트윙플-잇컬러 퍼스널컬러 챌린지 포스터

서울--(뉴스와이어)--챌린지&오디션 플랫폼 트윙플(Twinkple)에서 컬러 교구 제작· 교육 전문 글로벌 기업 잇컬러와 손잡고 퍼스널컬러(personal color·개인 신체가 지닌 고유의 색) 챌린지를 개최한다.

11월 1일부터 30일까지 한 달간 진행되는 퍼스널컬러 챌린지는 자신에게 꼭 맞는 퍼스널컬러 진단 컨설팅과 함께 퍼스널컬러를 활용해 아이돌 화보 촬영까지 지원해주는 대형 챌린지이다. 이번 챌린지는 자신의 색을 찾고 싶은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투표와 잇컬러가 직접 선정한 총 4명에게 혜택을 제공한다.

달라라네트워크 김채원 대표이사는 “이제 퍼스널컬러는 단순히 나에게 어울리는 색을 넘어 자신의 가치를 돋보이게 할 수 있는 전략으로 잇컬러와 함께 이번 챌린지를 기획하게 됐다”며 “스타를 꿈꾸는 모든 이들이 이번 챌린지를 통해 자신의 색과 가치를 찾아 꿈에 가까워질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달라라네트워크는 세상의 모든 스타를 지지하고 응원한다는 의미에서 출발한 엔터테인먼트-미디어 산업 전문 기업으로 올해 3월 트윙플(Twinkple) 앱을 출시했다. 스타와 팬에게 참여형 콘텐츠와 앨범 제작, 뮤직비디오 제작 등 실질적인 지원을 제공하는 플랫폼으로 현재 1만여 명의 아티스트가 활동 중이다.

잇컬러는 색을 이해하고, 가치를 전달하는 색 전문 글로벌 기업으로 미국 아마존, 일본 라쿠텐 등에 입점한 국내 최초 수출 퍼스널컬러 제조 기업으로 주목받았다. 퍼스널컬러에 대한 수요도가 높아지면서 패션 제품 및 교육 방면까지 아우르며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달라라네트워크 개요

달라라네트워크는 세상의 모든 연예인 지망생을 지지하고 응원한다는 모토로 시작한 기업으로 연예인 지망생과 팬의 참여로 이뤄지는 오픈 플랫폼을 통해 스타의 주체적인 성장을 만드는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s://dallala.net/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