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무어 일회용 전자담배 TA15, 2021 뮤즈 디자인 어워드 수상

2021-10-15 09:40 출처: SMOORE INTERNATIONAL HOLDINGS LIMITED

심천, 중국--(뉴스와이어)--세계 베이핑 기술 솔루션 공급업계를 선도하는 스무어(SMOORE)의 대표 기술 브랜드인 필름(FEELM)의 일회용 초슬림 세라믹 코일 전자담배 ‘TA15’가 2021 뮤즈 디자인 어워드(MUSE Design Awards) 제품 디자인 부문에서 금상을 수상했다고 스무어가 13일 발표했다.

필름은 무화(Atomization) 부문 단독 브랜드상도 수상했다. 뮤즈 디자인 어워드는 패러다임에 변화를 이끈 디자이너의 디자인을 겨루는 국제 대회다.

세라믹 코일을 도입한 세계 첫 초슬림 포드(Pod)인 TA15는 새로운 일회용 세라믹 전자담배 시대의 문을 연 제품이다. 필름은 TA15에 무화 코일을 접목해 전력 소모량을 줄이고 분무 효율을 높였다. 또 안정적인 베이핑(vaping·전자담배로 액상 니코틴을 기체화해 흡입하는 행위) 경험을 보장한다. 본체는 얇지만 300모금 이상 흡입할 수 있을 정도로 오랜 지속성을 자랑한다.

또 TA15는 최상의 사용자 경험을 선사할 수 있도록 액상의 누수를 줄이고 응결을 방지하는 구조를 도입했다.

TA15의 외관은 7.5mm 초슬림 본체로 표면을 세로로 질감을 살려 구성했기 때문에 손에 쥐기 편하고 지문 자국이 잘 묻어나지 않는다. 흡입대를 데스크(Desk)와 닿지 않도록 구성해 위생적이며, 공기 흡입구를 눈에 보이지 않는 곳에 배치했다는 점도 강점으로 꼽힌다.

한편 TA15의 ‘픽셀 블록(Pixel Block)’은 실제로 메탈 스티커다. 메탈 스티커 색상은 고객 취향에 따라 주문 제작이 가능하다.

TA15는 차별화된 디자인과 혁신적인 기술에 힘입어 액상 누수와 관련된 업계의 고충점을 실리콘 플러그 없이 효과적으로 해결했다. 또 혁신적 소재·구조 과학을 접목했기 때문에 탄 맛 없이 부드럽고 순수하게 맛을 즐길 수 있다. 그만큼 뛰어난 베이핑 경험을 선사한다.

칭 링(Qing Ling) TA15 ID 디자이너는 “항상 사용자를 가장 중시하며, 사용자의 잠재적 요구 사항을 이해하고 분석하려고 노력한다”며 “우리는 디자인적 사고와 실용성, 미니멀리즘을 살려 세라믹 코일의 성능을 강조하는 한편 다른 부품들을 최대한 얇게 만들었다”고 말했다.

필름은 2016년 글로벌 출시 이후 폐쇄형 베이핑 제품 연구·제조에 큰 영향을 미쳤다. 또 세계 베이핑 업계에 변화를 일으키며 새로운 세라믹 코일 시대로 인도했다.

뮤즈 디자인 어워드는 2015년 국제어워드협회(International Awards Associate, IAA)가 창설한 뮤즈 어워드 프로그램(MUSE Awards Program) 산하 시상식이다. IAA는 미디어 디자인 생산 및 배포를 평가하는 새로운 기준을 제시함으로써 창조성을 장려·고취하고 기린다는 사명을 바탕으로 설립된 단체다. IAA의 이러한 사명이 뮤즈 디자인 어워드의 목표를 형성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https://design.museaward.com/winner-info.php?id=6819 를 참조하면 된다.

필름(FEELM) 개요

필름(FEELM)은 스무어의 주력 무화(Atomization) 기술 브랜드다. 첨단 무화 기술 연구에 중점을 두고 있는 필름은 필름 코일로 구동되는 고품질 무화 장치를 전문적으로 개발, 제조한다. ‘필름 인사이드(FEELM inside)’ 심볼은 전 세계의 수많은 글로벌 담배 회사와 전자담배 회사의 폐쇄형 시스템 용기에 표시돼 있다.

스무어(SMOORE) 개요

스무어(SMOORE)는 첨단 R&D 기술, 강력한 제조 역량, 광범위한 제품 포트폴리오 및 다양한 고객층을 바탕으로 베이핑 장치 및 베이핑 부품 제조를 포함한 전자담배 기술 솔루션을 제공하는 세계적 기업이다. 스무어는 매출 기준 세계 최대 규모의 전자담배 제조업체로 전 세계 시장 점유율의 18.9%를 차지하고 있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11012006272/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