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다인 플리어, C5·Ex-시리즈 등 다수 제품 이벤트 진행

2021-09-03 09:40 출처: 텔레다인 플리어

텔레다인 플리어가 C5, Ex 시리즈 등 다수 제품에 대해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서울--(뉴스와이어)--텔레다인 플리어(Teledyne FLIR, 한국지사장 이해동)가 C5, Ex 시리즈 등 다수 제품에 대해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건물의 에너지 손실, 구조적 결함부터 전기/기계의 고온 조사에 특화된 컴팩트형 열화상 카메라 FLIR C5, Ex-시리즈 및 차량진단용 열화상 카메라 TG275를 구매하면 메모패드와 마스크를 무료 증정하는 이벤트를 9월 30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에 포함된 FLIR C5 열화상 카메라는 포켓사이즈의 휴대형 열화상 카메라로, 건물의 에너지 손실, 구조적인 결함, 배관 및 배수 문제 등 많은 문제점을 신속, 정확하게 탐지할 수 있다. FLIR Ex-시리즈 열화상 카메라는 차단기, 퓨즈, 접속부의 이상 고온 조사 및 건물의 구조물 문제점, 에너지 손실, 습기 침투, HVAC 냉난방 시스템 등을 조사하기 위한 전문 열화상 솔루션이다. 또한 FLIR TG275 열화상 카메라는 차량 관련 문제를 신속하게 진단할 수 있는 차량 유지보수 및 정비 전문가를 위해 개발된 제품이다.

텔레다인 플리어는 동시에 프리미엄 열화상 카메라 FLIR E96와 FLIR T56 구매 고객에도 사은품을 무료 증정하는 이벤트를 10월 31일까지 진행한다. FLIR E96 제품 구매 시 메모패드와 마스크, FLIR T560 제품 구매 시에는 노트북 가방과 마스크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이 이벤트에 포함된 FLIR E96은 최고의 성능과 해상도 및 감도를 자랑하는 최첨단 휴대용 열화상 카메라로, 핫 스팟 감지, 건물 내외부 고장 여부 판단, 전기/기계 시스템 문제 해결 등에 필요한 모든 기능을 갖추고 있어, 측정 목표물에 발생한 이상 징후가 더욱 큰 문제로 악화되는 것을 예방할 수 있다.

FLIR T560 휴대용 열화상 카메라는 높은 열화상 해상도와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옵티컬 블록, 반응이 빠른 오토-포커스 기능을 제공해 아무리 까다로운 작업 각도에서도 선명한 이미지를 생성할 수 있다.

텔레다인 플리어 담당자는 “이번 특별 한정 이벤트는 텔레다인 플리어의 핫 아이템인 휴대용 열화상 카메라 구매를 원하는 고객이나, 열화상 카메라를 이미 보유하고 있기는 하지만 최신 기술을 탑재한 고급형 모델로 업그레이드를 원하는 고객에게 절호의 기회”라며 “이번 이벤트가 고객의 다양한 문제 해결에 도움이 될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텔레다인 플리어는 9월 8일부터 9월 10일까지 스마트공장·자동화산업전에 참여해 다수 제품을 선보인다. 전시회에 출품 예정인 제품으로는 FLIR A35/A65, FLIR A50/A70, FLIR A400/A700, FLIR A655sc, FLIR FC 645R, FLIR A6261, FLIR X6900sc, 그리고 FLIR E6-xt가 있다.

텔레다인 플리어 담당자는 “이번 전시회의 관람객은 이번 사은품 증정 이벤트에 포함된 E6-XT를 전시장에서 먼저 만나볼 수 있다”며 “이번 전시회를 통해 텔레다인 플리어 열화상 카메라의 우수성을 직접 눈으로 확인하는 자리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텔레다인 플리어 개요

텔레다인 테크놀로지스(Teledyne Technologies)의 자회사인 텔레다인 플리어(Teledyne FLIR)는 4000여 명의 직원들이 전 세계적으로 분포돼 있는 국방 및 산업용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지능형 감지 솔루션 분야의 리더 기업이다. 1978년에 설립돼 전문인력들이 생명과 생계를 유지하기 위해 더 빠르고 현명한 결단을 내리기 위해 첨단 기술을 개발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방문하거나 @플리어를 팔로우하면 된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