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민속촌, 태권도의 날 할인 프로모션 진행

2021년 9월 4일(토)~2021년 9월 12일(일) 진행
태권도의 날 기념, 자유이용권 최대 40% 할인 혜택을 동반 3인까지 적용
송판 격파 체험 등 태권도진흥재단과 함께하는 다양한 이벤트 준비

2021-09-02 10:00 출처: 한국민속촌

용인--(뉴스와이어) 2021년 09월 02일 -- 한국민속촌은 태권도의 날을 기념해 태권도진흥재단과 함께 9월 4일부터 9월 12일까지 한국민속촌 자유이용권 최대 40% 할인 혜택을 동반 3인까지 적용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한국민속촌은 태권도 도복, 태권도장 단체복, 단증 중 한 가지를 매표소에 제시한 관람객을 대상으로 자유이용권을 1만7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을 준비했다. 태권도의 날 프로모션은 동반 3인까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9월 4일 태권도의 날을 맞아 한국민속촌에서 태권도진흥재단과 함께하는 다양한 이벤트 또한 만나볼 수 있다. 태권도진흥재단 태권도원 캐릭터 ‘태랑’, ‘진진’과 함께하는 송판 격파 체험을 진행하며, 송판 격파 체험에 성공한 관람객에게는 태권도진흥재단이 준비한 소정의 기념품도 준비돼 있다.

할인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한국민속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국민속촌은 사회적 거리 두기에 적극적으로 동참해 매표 및 입장 시 일정 간격을 두고 안내하며, 고객과 직원들의 안전을 위해 입장 전 발열 체크 및 마스크 착용 확인을 실시하고 있다. 발열 체크 시 37.5도 이상이거나, 마스크를 착용하지 않은 관람객은 입장을 제한한다.

한국민속촌 개요

한국민속촌은 30만 평 대지 위에 조성된 조선 시대 마을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전통문화 테마파크이자 사극 촬영의 메카이다. 최근에는 과거의 전통을 단순 계승하고 보존하는 것에 그치지 않고 우리의 생활 속에서 즐기며 체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거듭나고 있다. 매계절마다 새롭고 이색적인 축제를 선보임과 동시에 다양한 SNS 채널을 통해 소통함으로써 중장년층뿐 아니라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받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