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소파 알로소, 가을 결혼 시즌맞이 웨딩 프로모션 실시

가을 결혼 시즌 맞이 오프라인 매장, 네이버 스토어에서 신혼 인기 소파 4종 신혼고객 특별 혜택 제공
원하는 쉼에 맞게 선택 가능한 4종 라인업 제안, 알로소 대표 소파 ‘사티’·‘보눔’ 및 콤팩트 사이즈의 ‘아비뇽’·‘필리아’
무료 소파 체험 기회 제공 및 후기 게재 시 백화점 상품권, 커피 머신 증정 및 등 풍성한 이벤트 준비

2021-09-01 10:25 출처: 퍼시스그룹

알로소가 웨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서울--(뉴스와이어) 2021년 09월 01일 -- 퍼시스그룹의 프리미엄 소파 브랜드 알로소가 가을 결혼 시즌을 맞아 일부 오프라인 매장 및 네이버 스토어에서 신혼 인기 소파 4종을 9월 한정 최대 19% 혜택으로 선보인다.

알로소는 장기화하는 거리두기의 영향으로 예식 및 신혼여행 비용을 줄이고, 집과 혼수 가구에 투자하는 실속파 신혼부부들이 늘고 있는 만큼 프로모션에 대한 관심이 높을 것으로 기대한다.

알로소는 둘만의 ‘집콕’ 시간을 보내게 될 신혼부부를 위해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선택 가능한 베스트셀러 소파 4종을 더욱더 풍성한 혜택으로 준비했다. △아늑함이 극대화된 ‘사티’ △사이즈부터 구성·색상 등을 맞춤 선택할 수 있는 ‘보눔’ △공간을 더 넓게 사용할 수 있는 미니멀 소파 ‘필리아’ △눕고 기대는 휴식에 최적인 ‘아비뇽’을 기본 12% 혜택가로 제공하며, 네이버 대표 웨딩 커뮤니티 ‘메이크 마이 웨딩’ 회원에게는 10만원의 바우처를 증정한다. 그뿐만 아니라, 네이버 스토어에서 해당 소파 4종의 추천 마감재를 선택하면 3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해 최대 19%의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신혼부부 사이에서 인기가 높은 알로소 사티는 편안함과 스타일을 동시에 추구하는 브랜드 정체성을 표현한 아이코닉 모델이다. 넉넉한 높이의 등받이와 팔걸이가 온몸을 감싸주는 착좌감이 돋보이며, 아늑한 아지트 같은 공간을 구현한다. 스퀘어 타입의 모던한 외형과 푹신한 착좌감이 조화를 이루는 보눔은 다양한 옵션을 선택할 수 있는 모듈 소파다. △모듈 구성 △마감재 △색상 △소파 다리 등을 세분화해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어 거실 크기와 생활 패턴에 꼭 맞는 소파를 찾는 신혼부부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필리아와 아비뇽은 콤팩트한 크기와 디자인으로 공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것이 큰 장점이다. 완만한 아치를 그리는 곡선형의 모듈 소파 필리아는 어떤 각도에서도 포근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아비뇽은 콤팩트한 사이즈와 더불어 눕고 기대기에 가장 편안하도록 높고 포근한 등받이와 베개를 닮은 팔걸이 디자인이 특징이다.

프로모션에 맞춰 풍성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알로소는 네이버 대표 웨딩 커뮤니티 ‘메이크 마이 웨딩’에서 체험단 이벤트를 진행하고 최종 선정된 3인에게 각각 △보눔△ 필리아 △아비뇽 소파를 증정한다. 또한 매장 방문기나 구입 후기를 남긴 고객 전원에게 모바일 백화점 상품권을 제공하며, 베스트 후기로 선정된 1인에게는 네스프레소 커피 머신을 증정한다.

알로소 담당자는 “최근 알로소에서 프리미엄 혼수 소파를 찾는 예비·신혼부부 고객이 크게 늘어 가을철 결혼 시즌을 기해 신혼부부를 위한 특별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디자인과 사용성을 겸비한 알로소 소파 시리즈는 둘만의 취향이 담긴 신혼테리어를 준비하는 예비부부들에게 후회 없는 선택지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알로소는 6월 롯데 메종 동부산점 입점에 이어 최근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지하 1층에 있는 파미에스테이션에 매장을 오픈하는 등 활발한 신규 매장 오픈을 통해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fursys.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