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ynchronoss, 최고 법률 책임자에 Christina Gabrys 선임

2021-07-29 08:58 출처: Synchronoss Technologies, Inc. (나스닥 SNCR)

브리지워터, 뉴저지--(뉴스와이어)--클라우드, 메시징, 디지털 제품 및 플랫폼 분야 글로벌 리더이자 혁신 기업인 Synchronoss Technologies, Inc.(NASDAQ: SNCR)는 최고 법률 책임자에 Christina ‘Chrissy’ Gabrys를 선임했다고 밝혔다.

Gabrys는 15년간 재직하고 퇴사하는 Ronald Prague의 후임으로 일하게 되며 회사의 모든 법무를 총괄할 예정이다.

Synchronoss 사장 겸 CEO인 Jeff Miller는 “Ron은 Synchronoss가 현재와 같이 성장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담당했다. 협상 및 고객 계약 종결, 인수 마무리, 그리고 최근 성공적으로 마무리된 자본구조 재조정 등 각종 재무 담당 조치 실행 과정에서 발휘한 리더십은 회사에 크게 기여했다”며 “회사 사업이 번창하는 데 이바지한 Ron에게 감사의 뜻을 전한다. 언제나 Synchronoss의 가족으로 여길 것이며 앞으로 새로운 도전 또한 성공하기를 기원한다. Ron은 이번에 경영진에 합류한 Chrissy가 새로운 직무를 신속히 수행할 수 있도록 세밀한 인수인계 절차를 마련해놨다”고 말했다.

Gabrys는 최근까지 Synchronoss 법무팀에서 근무하며 글로벌 고객사 및 파트너사를 담당하는 최고 컴플라이언스 책임자로 재직했다.

최고 컴플라이언스 책임자 자격으로 전사적인 거버넌스 및 회사 정책, 절차에 베스트 프랙티스가 도입될 수 있도록 회사의 컴플라이언스 프로그램을 개정했다. Gabrys는 Openwave Messaging의 미주 및 APAC 담당 사내변호사로 일했으며 Synchronoss가 이 회사를 인수하면서 합류했다.

Gabrys는 “최고 법률 책임자 자리를 맡게 돼 영광이며 앞으로 고객사가 진정성과 신뢰성 있는 방식으로 가입자와 연결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전 세계 Synchronoss 직원과 협력하게 돼 기대가 크다”며 “원활히 인수인계 작업이 이뤄질 수 있도록 세밀한 계획을 새운 Ron의 조언에 감사의 뜻을 전한다”고 밝혔다,

Synchronoss 개요

Synchronoss Technologies(NASDAQ: SNCR)는 전 세계 기업들이 가입자와 진정성 있고 의미 있는 방식으로 연결될 수 있는 소프트웨어를 개발하고 있다. 자사 제품군은 네트워크 능률화, 온보딩 간소화, 가입자 참여를 지원하며 이를 통해 기업들이 신규 매출원을 창출하고 비용을 절감하며 시장 출시 기간을 단축할 수 있도록 한다. 수백만명의 가입자들이 선호하는 사람, 서비스, 콘텐츠와 서로 연결하기 위해 Synchronoss 제품을 사용하고 있다. 이를 위해 전 세계 1500명 이상의 Synchronoss 인재들이 전 세계를 연결하는 방식을 혁신하기 위해 매일 노력 중이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