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f IDEAS, HIMSS21서 헬스케어 파트너와 협력 성과 전시

2021-07-23 11:50 출처: rf IDEAS Inc.

샴버그, 일리노이--(뉴스와이어)--논리적 액세스와 인증을 위한 자격 증명 리더기 분야의 세계 선도 기업인 rf IDEAS가 HIMSS21에 부스(부스 번호 2817)를 열고 자사의 최신 ID 액세스 관리 솔루션을 전시한다.

rf IDEAS와 파트너사는 신기술을 통한 의료 혁신을 주제로 한 이번 콘퍼런스에서 컴퓨터 및 네트워크 액세스, ID 액세스 관리, 보안 풀 인쇄(pull print), 시간 및 출결 추적 분야의 최신 개발 성과를 공개할 계획이다.

올해 rf IDEAS는 HP, 넷아이큐(NetIQ)(마이크로포커스(MicroFocs)), KSI, 월드와이드테크놀로지(World Wide Technology, 약칭 WWT), ACDI/페이퍼컷(PaperCut), 임프리바타(Imprivata), 엠알로비틱스(mAIrobitics), 레노버(Lenovo)와 손잡고 의료 보안용 ID 액세스 관리 분야의 최신 혁신 사항을 소개할 예정이다. 이러한 파트너십을 통해 의료 종사자와 IT팀은 효율적인 워크플로우와 미국의료정보보호법(HIPAA) 규정 준수 용이화를 뒷받침하는 솔루션을 확보할 수 있다.

토드 베스(Tod Besse) rf IDEAS 글로벌 영업/마케팅 수석 부사장은 “HIMSS21에서 탁월한 파트너들과 함께 웨이브 ID(WAVE ID) 플랫폼이 의료 보안 생태계에 어떻게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지를 보여주게 돼 기쁘다”고 밝혔다. 그는 “파트너사와 그 솔루션을 통해 신뢰를 구축하고 규제 준수와 보안 관련 과제를 해결하는 한편 환자 경험을 개선할 수 있었다”고 설명했다.

올해 파트너사 중 한 곳인 WWT는 rf IDEAS의 ID 액세스 관리 솔루션과 WWT의 실세계 의료 전문성을 접목함으로써 양사가 솔루션을 구축하고 실행할 파트너 역할을 할 토대를 마련했다고 보고 있다. 매튜 스타인(Matthew Stein) WWT 헬스케어 솔루션 엔지니어는 “양사 파트너십을 통해 의료 기관이 현상 유지에서 나아가 성공적 혁신을 추진하도록 촉진할 수 있다”며 “양사가 전략 개발부터 솔루션 개발, 기관의 목표 달성에 이르기까지 협력을 추진할 것”이라고 밝혔다.

올해 참석자들은 2817번 부스를 방문해 rf IDEAS와 파트너사가 규제준수와 안전을 강화해 의료 업계 내 바이러스 전파를 줄이는 방식을 살펴볼 수 있다.

· 싱글 사인온(single sign-on) 액세스를 통한 워크플로우 간소화

· 보안 인쇄를 통한 데이터 보호

· 다중 인증을 통한 생산성 증진

HIMSS는 헬스케어 생태계에 중점을 두고 전문가를 연결해 교육, 혁신, 협력을 도모하는 글로벌 의료 콘퍼런스 및 전시회다. HIMSS21은 2021년 8월 9~13일 미국 네바다주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다.

웹사이트(rfIDEAS.com/HIMSS21)에서 파트너사와의 협력 현황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알아보거나 rf IDEAS 관계자 미팅을 예약할 수 있다.

rf IDEAS 개요

rf IDEAS는 의료, 제조, 정부, 교육 및 기업을 위한 논리적 액세스 솔루션 분야의 선두 주자다. 이 회사의 ‘웨이브 ID(WAVE ID®)’ 리더기(구 pcProx®)는 전 세계 사용자들의 신뢰를 얻고 있으며 선도적인 ID 액세스 관리 제공업체와 맺은 막강한 파트너십의 지원을 받는다. rf IDEAS의 리더기는 싱글 사인온, 보안 인쇄, 출결 파악 및 모바일 인증을 위한 혁신적 솔루션을 뒷받침하며 전 세계 거의 모든 유형의 자격 증명을 지원한다. 상세 정보는 웹사이트(www.rfIDEA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rf IDEAS®는 rf IDEAS, Inc.의 등록 상표이다. 기타 모든 다른 상표, 서비스 상표, 제품 또는 서비스명은 각 해당 소유권자의 자산이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10722005005/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