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칸토, 구매고객 대상 온·오프매장 통합 봄바람 이벤트 진행

“봄에는 바람나세요~ 봄바람 타고 살랑 새 신 신고 여행 떠나‘봄’”
금액 상관없이 1족 구매당 100만원 상당 여행상품권 등 ‘꽝 없는 스크래치 쿠폰’ 증정

2021-04-01 09:00 출처: 엘칸토

엘칸토가 구매고객 대상 온·오프매장 통합 봄바람 이벤트를 진행한다

서울--(뉴스와이어)--엘칸토(대표이사 정낙균)가 온라인몰과 전국 141개 오프라인 매장에서 4월 30일까지 봄바람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봄에는 바람나세요~’란 타이틀로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엘칸토 상품 구매 고객 대상 스크래치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금액과 상관없이 1족 구매당 ‘꽝’ 없는 스크래치 쿠폰 1장을 증정한다.

스크래치 쿠폰은 1등(3명) 10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 2등(5명) 5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이 들어있으며, 3등(30명)에게는 엘칸토 온라인몰에서 사용 가능한 5만원 상당 금액권을 제공한다. 또한 1, 2, 3등이 아닌 전원에게 20%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엘칸토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엘칸토 전략BIZ팀 강수미 과장은 “4월 봄 시즌을 맞아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친 고객들에게 봄바람을 즐길 수 있는 여행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준비했다”고 말했다.

한편 엘칸토는 3월부터 전속 모델로 선정된 가수 유하와 해당 이벤트 포함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현재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모델 유하 등신대를 활용한 QR코드 할인 이벤트도 실시 중이다.

엘칸토 개요

엘칸토는 1957년 시작된 60년 장인정신의 기술력으로 편안한 착화감, 디자인, 내구성 3가지 요소를 만족시켜주는 ‘대한민국 대표 1세대 제화 브랜드’이다. Modern Heritage를 지닌 정통 제화부터 Young Trend를 겨냥한 실용적인 데일리 슈즈까지 제화 산업 전 분야를 아우르고 있다. 현재 엘칸토 온라인몰과 전국 오프라인 141개 매장을 운영 중이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