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플레이허브, 초고해상도 4k/8k 전광판 렌탈서비스 시작

방수 및 HDR 지원하는 1.8mm pitch 바닥스크린으로 사용 가능

2019-11-11 11:10 출처: 디스플레이허브

디스플레이허브의 4k/8k 월스크린, pitch 1.8mm 초고해상도 바닥스크린 기능을 지원하는 케비넷

서울--(뉴스와이어) 2019년 11월 11일 -- 디스플레이허브(대표 김동협)가 4k/8k 고해상도 전광판에 대하여 전시/이벤트 고객을 위한 렌탈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2010년 설립이래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제품으로 업무용 대형 디스플레이 분야를 선도해온 디스플레이허브는 지속적인 신제품 출시를 통하여 고객 및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이번에 서비스하는 렌탈용 제품은 6월에 출시하여 고정설치용으로 각광받은 Impression HS Series를 시장의 수요를 반영하여 렌탈용으로 출시하는 것이다.

Impression HS18의 주요 특징 및 사양은 아래와 같다.

◇주요사양

·해상도(1.89mm pitch)
·밝기(800~1200 nits)
·케비넷 크기(500mm x 500mm)
·광시야 각(170/140)
·Refresh Rate(3840Hz)

◇주요 특징

·HDR 지원
·전면방수(IP65) 및 램프파손방지 특수 코팅적용
·1.8mm pitch 초 고해상도 바닥스크린으로 사용가능
·Real 4k & 8k 지원 스크린

이번 HS18 출시는 행사를 주관하는 고객입장에서는 국내에서 볼 수 없었던 HDR을 지원하는 고화질, 고해상도 영상으로 행사의 품격을 높일 수 있고 장비를 임대하는 렌탈 회사는 고화질의 ‘초고해상도’ 제품을 램프 파손에 대한 걱정없이 쉽고, 빠르게 장비를 설치-운송-해체할 수 있다.

디스플레이허브 김동협 대표는 “최근 급격한 성장이 진행중인 small pitch 시장에서 품질과 안정성이 돋보이는 HS Series는 고정설치 용도는 물론 IT/전시행사 등을 중심으로 렌탈 시장에서도 수요가 급격히 늘어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디스플레이허브 개요

디스플레이허브는 업무용 대형 스크린 디스플레이(PLSD, Professional Large Screen Display) 분야의 전문회사로 2010년 4월에 설립되었다.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제품으로 업무용 디스플레이 분야에서 중추적인 역할(Display Hub)을 목표로 신개념의 업무용 디스플레이를 국내에 소개하고 국내 기업에 다양한 해외거래처 정보 제공을 통한 수출지원도 목표로 하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