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오, 현지 법인 통해 미국 9개 대형 치과에 600억 규모 제품 공급계약

대형 치과 보유 그룹에 디지털 임플란트 시스템 ‘디오나비’ 등 공급하기로
미국 및 중국 법인의 성장 가시화… 캐나다, 이탈리아 등 글로벌 시장 공략 가속

2019-08-30 17:03 출처: 디오

서울--(뉴스와이어) 2019년 08월 30일 -- 디지털 임플란트 글로벌 선도 기업 디오(039840, 대표이사 김진백)는 미국 현지 법인 디오 USA를 통해 미국 내 9개 대형 치과를 보유한 그룹과 약 600억원 규모의 디지털 임플란트 시스템 디오나비 등의 공급 계약을 체결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계약은 5년간 약 5000만달러(한화 약 600억원) 규모이며, 이르면 2020년 1분기부터 매출이 시현될 예정이다. 현재 개발하고 있는 신제품의 추가 여부에 따라 공급액 규모는 더욱 늘어날 전망이다.

디오는 글로벌 최고 수준의 디오나비 시스템 기술력을 시장에서 다시 한번 입증한 결과이며, 이 계약은 향후 미국 치과 시장 개척의 기폭제가 될 것이라며 미국 법인인 디오 USA는 전년 대비 약 300%의 매출 성장이 예상되고 올해 구축한 비즈니스 모델을 바탕으로 2020년에는 더 큰 성장을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디오는 성공적인 글로벌 시장 공략을 위해 다양한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글로벌 최대 시장인 미국의 보철 전문 네트워크 에비던트(Evident), 프랑스의 치과용 CT 제조사인 엑티온(Acteon)과의 협력 관계 구축이 완성 단계에 이르렀고, 이를 활용한 영업 성과가 하반기부터 가시화될 것으로 보인다. 또한 최근 인수합병한 화이트캡인스티튜트(Whitecap Institute)를 통해서도 미국 내 교육 인프라 구축과 디지털 보철 사업을 본격화할 계획이다.

디오 중국 법인인 베이징디오도 현재 중국 전역에 딜러망과 직영 영업 체계를 구축했으며, 올해 약 1200명의 중국 치과 의사들을 대상으로 디오의 디지털 임플란트 시술에 대한 교육과 실습을 완료할 예정이다.

한편 디오는 미국과 중국 외에도 글로벌 사업의 공격적인 확대를 위해 7월 포르투갈 법인의 인수합병을 마무리했다. 이어 올해 안으로 캐나다와 이탈리아 등 다양한 국가 진출 계획을 세우고 있어 2020년부터 해외 시장을 기반으로 본격적인 성장을 실현한다는 전략이다.

디오 개요

디오는 세계 70개국에 수출하는 글로벌 임플란트 전문 수출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dio.co.kr/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