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우드세일 네트워크, 스타트업 프로모터 토큰 출시

2018-06-11 09:30 출처: 크라우드세일 네트워크

크라우드세일 네트워크가 암호화폐 업계 최초로 스타트업 프로모터라는 새로운 일자리 유형을 창출하기 위한 토큰을 출시했다

아스타나--(뉴스와이어) 2018년 06월 11일 -- 크라우드세일 네트워크(Crowdsale Network)는 암호화폐 업계 최초로 ‘스타트업 프로모터(Startup Promoter)’ 및 ‘Startup Agent(스타트업 에이전트)’라는 새로운 일자리 유형을 창출하기 위한 토큰을 출시했다고 발표했다.

크라우드세일 네트워크 플랫폼은 카자흐스탄, 러시아 및 이스라엘의 기업가들이 사회적으로 중요한 프로젝트를 지원하기 위해 2017년 7월 7일 처음 개발되었다.

현재 이 협력 체계는 모든 CIS 국가, 이스라엘, 발트해 연안 국가, 인도, 독일, 헝가리, 터키 및 여러 국가의 사람을 한 데 모은 글로벌 규모로 성장했다.

2018년 5월 25일 라이선스가 허용된 대표자들 사이에서 CSNP(크라우드세일 네트워크 토큰) 분배가 완료된 바 있다.

크라우드세일 네트워크 플랫폼 팀의 일원이 되기 위해서는 1800CSNP를 보유하고 있어야 하며, 필요한 교육을 받아야 한다. ERC20 기반으로 한 총 5000만개의 ‘crowdsalenetworkplatform’ CSNP 토큰은 0.3달러의 가격으로 생산되었다.

◇CSNP 토큰 미판매분은 소각

플랫폼 대표들은 2018년 6월 1일부터 7일까지 비트코인 및 이더리움을 위해 판매된 모든 토큰을 계산하여 총 금액에 더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미판매된 CSNP 토큰은 소각되므로 프로모터에게 보상금을 지급할 때 판매되지 않은 토큰을 풀에 포함하는 경우보다 교환기의 토큰 가격이 빠르게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CSNP가 상장된 증권 거래소

2018년 6월 10일부터 스타트업 프로모터는 구매한 토큰을 개인 캐비닛에서 인출하고 분산된 EtherDelta 증권 거래소에서 판매할 수 있다. 크라우드세일 네트워크 팀은 다른 거래소에 상장되기 위해 열심히 준비하고 있다. 이와 관련한 소식은 공식 사이트와 이메일 뉴스 레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크라우드세일 네트워크 생태계에서 CGEN 코인의 역할

Community Generation(CGEN)은 ‘Green’ 광산에서 새로운 코인을 얻음으로써 모든 관심있는 사람들이 장래 창업을 지원할 수 있도록 설계된 크라우드세일 네트워크 생태계 내부에 만들어진 Stake Proof of Stake 알고리즘의 코인이다.

크라우드세일 네트워크는 CGEN 코인 주위에 크라우드세일 네트워크 플랫폼에 의해 추진된 혁신적인 혁신 스타트업을 개발하는데 관심있는 사람들의 대규모 커뮤니티를 형성하게 되어 기쁘다고 밝혔다. CGEN 코인구입은 웹사이트에 공개된 세 개의 증권 거래소에 가능하다.

◇크라우드세일 네트워크 라이선스 획득 방법

크라우드세일 네트워크는 새로운 아이디어를 끊임없이 찾고 있으며 분산 투표와 전문가 평가를 통해 신중하게 프로젝트를 선택한다. 그러한 프로젝트를 알고 있고 코디네이터가 될 준비가 되어 있으면 크라우드세일 네트워크의 스타트업 프로모터가 될 수 있다.

크라우드세일 네트워크 담당자의 라이센스를 얻으려면 크라우드세일 네트워크 웹사이트에서 개인 계정 잔액을 채우면 된다.

CSNP 토큰을 누가 또는 어디에서 구입했는지는 중요하지 않다. 주된 조건은 증권 거래소 아닌 대차 대조표에 토큰을 보관하는 것이다.

조건
1800CSNP - 컨설턴트 라이센스
9000CSNP - 에이전트 라이센스
4만5000CSNP - 파트너 라이센스
9만CSNP - City Advisor 라이센스

이전에는 새로운 프로모터를 추천한 사람에게 보너스를 제공했지만 2018년 5월 23일부터는 해당 추천 보너스를 제공하지 않는다. 대신 새로운 스타트업을 플랫폼에 연결시킨 대표자에게 보상을 제공한다. 수신된 토큰 또는 스타트업의 코인은 대차 대조표의 토큰 수에 따라 Crowdsale Network의 라이선스가 있는 담당자간에 배포되므로 모든 발기인이 다른 스타트업의 AirDrop 프로그램에 참여하므로 추가 보너스와 이러한 스타트업의 연구에 더욱 동기를 부여할 것으로 기대한다.

유망한 스타트업을 찾은 경우 프로모터는 특별한 조건에 스타트업의 토큰이나 코인로 보너스를 받을 수 있다. 플랫폼 조건에 따라 발급된 코인 또는 스타트업 토큰의 특정 부분이 연구 목적으로 플랫폼 내에 배포된다. 이 시작이 프로모터에 의해 끌리는 경우에, 라이센스의 상태에 따라, 그자의 보너스 크기는 산출된다.

- 컨설턴트  1%
- 에이전트  2%
- 파트너  3%
- City Advisor 4%

City Advisor는 개발자, 마케팅 담당자 및 기타 필요한 전문가로 구성된 팀을 구성하여 해당 도시에서 CSN Lab을 개설할 수 있다. 크라우드세일 네트워크 플랫폼에서 실험실을 만들고 스타트업을 선택하면 전문적으로 성장하고 흥미로운 프로젝트 개발에 참여할 수 있다.

크라우드세일 네트워크 플랫폼은 CSN Labs의 혁신 개발 센터를 확장할 필요성을 인식하고 있으며, 전 세계에 새로운 연구소를 만들 준비가 되어 있다고 밝혔다. 또한 연구소는 새로운 스타트업의 포장 및 홍보를 위한 업무 분배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크라우드세일 네트워크 플랫폼은 연구소 및 센터 직원은 플랫폼의 모든 행사에서 교육을 받을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갖게 되며, City Advisor의 지위를 가지고 신속하고 자신있게 교육을 받을 수 있다면 관련 프로젝트 소유자로부터 추가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또한 각 프로젝트에 대한 보상은 제공되는 서비스의 양에 따라 개별적으로 결정된다고 밝혔다.

2018 크라우드세일 네트워크 플랫폼의 로드맵에 따르면 15개 스타트업을 시작할 계획이며 그 중 3 개의 프로젝트가 이미 구현 중에 있다.

플랫폼은 사회적으로 중요하고 혁신적인 스타트업을 지원하고 구현할 것이다. 첫 번째 CSN 연구소는 아스타나에 있는 라디오 엔지니어링, 전자 및 통신부에서 L.N. Gumilev의 이름을 따서 명명된 유라시아 국립 대학교 벽에 열릴 예정이다.

크라우드세일 네트워크 뉴스는 텔레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크라우드세일 네트워크 개요

크라우드세일 네트워크 플랫폼은 토큰 출시를 통해 크라우드세일 네트워크 생태계의 개발과 관심 있는 전문가로부터 도움을 받아 매년 수십개의 획기적인 프로젝트를 지원하고 혁신적인 비즈니스 솔루션을 찾아 최종적으로는 전 세계적으로 스타트업 문화를 개발하는 것을 목표로 삼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