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가 제공합니다.
NewsWire Logo
마르시스, ‘대시’ 국내 정식 교재 발간 기념 무료 체험 워크숍 실시
2018년 01월 12일 11:00
대시 소개 영상
마르시스가 대시 정식 교재 발간 기념 무료 체험 워크숍을 실시한다. 사진은 놀면서 배우는 코딩 Dash 교재
마르시스가 대시 정식 교재 발간 기념 무료 체험 워크숍을 실시한다. 사진은 놀면서 배우는 코딩 Dash 교재
고해상도 사진보기 »
마르시스가 아이들을 위한 리얼 코딩 로봇 대시(Dash)의 국내 첫 정식 교재 <놀면서 배우는 코딩 Dash> 시리즈 입문편을 이달 출간한다고 12일 공식 발표했다.

<놀면서 배우는 코딩 Dash>는 국내에 처음으로 선보이는 대시 교재다. 1월에 발간되는 입문편을 시작으로 단계별, 연령별 다양한 교재가 계속해서 발간될 예정이다.

마르시스는 이번 교재가 초등학교 저학년과 고학년을 대상으로 가정이나 학교에서 활용할 수 있도록 생활 속 에피소드를 중심으로 구성되어 코딩이나 대시를 처음 접하는 어린이들이 쉽고 재미있게 배울 수 있다고 밝혔다.

대시는 2015년 한국에 소개된 이래 유수한 교육 기관에서 활용되고 있으며, 코딩 경험이 전혀 없는 어린이들도 교재를 활용하여 놀면서 배울 수 있는 코딩 교구다. 대시와 함께 문제를 해결하며 컴퓨팅 사고력을 기르고, 창의력 및 협업 능력을 키울 수 있다.

한편 마르시스는 교재 발간을 기념하여 무료 체험 워크숍을 마르시스 본사 체험존에서 진행한다. 특히 이번 워크숍은 교재를 집필한 저자가 직접 강의함으로써 코딩과 대시를 보다 쉽고 생생하게 체험하며 지식을 배울 수 있다. 앞으로 대시 체험 워크숍을 정기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워크숍은 16일부터 17일 동안 총 4번의 특강으로 기획되었으며, 초등학생과 코딩 강사 및 교육 관계자들을 대상으로 마르시스 본사(서울 강남구 언주로 85길 7, 역삼동 서원빌딩 2층)에서 진행된다. 온라인 홈페이지 온오프믹스에서 대시를 검색하면 보다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마르시스 개요

마르시스는 최고의 임베디드 시스템을 개발하겠다는 목표를 가지고 1998년 시작되었다. 도전적인 벤처정신과 끊임없는 기술혁신을 통해 고객들이 필요로 하는 그 이상의 가치를 제공하고자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2015년부터 Ozobot과 Dash 론칭을 시작으로 새롭게 교육 컨텐츠 및 유통 분야로 사업을 확장했다. 모든 사람들이 마르시스의 제품을 통해 배움을 얻고 그 과정 속에서 기쁨과 배움의 가치를 느낄 수 있도록 노력한다. 마르시스가 추구하는 가치가 아이들의 미래를 만드는 코딩 교육과 창의력 교육의 밑거름이 될 수 있다고 믿으며 마르시스의 교육 사업을 발판으로 한국 아이들의 창의력, 사고력, 문제 해결 능력 함양을 지향한다.
보도자료 출처: 마르시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안내 »
newswire lgo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