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가 제공합니다.
NewsWire Logo
금산인삼울산박람회, 19일부터 4일간 울산동천체육관에서 개최
2017년 01월 12일 13:30
2017 금산인삼울산박람회 홍보 영상
금산군 공무원들과 금산군인삼약초기업인협의회 직원 10여명이 2017년 금산인삼울산박람회를 알리기 위한 거리 홍보 캠페인을 펼쳤다
금산군 공무원들과 금산군인삼약초기업인협의회 직원 10여명이 2017년 금산인삼울산박람회를 알리기 위한 거리 홍보 캠페인을 펼쳤다
(사진제공: 금산군청)
고해상도 사진보기 »
충남 금산군(군수 박동철)이 19일(목)부터 22일(일)까지 4일간 울산동천체육관에서 ‘2017년 금산인삼울산박람회’를 개최한다. 이에 앞서 11일(수) 금산군 공무원들과 금산군인삼약초기업인협의회 직원 10여명은 2017년 금산인삼울산박람회를 알리기 위한 거리 홍보 캠페인을 펼치기도 했다.

이들은 울산시청과 버스 터미널, 주요 시가지를 돌며 금산인삼의 우수성을 알리고 산지 수삼과 인삼 제품을 저렴하게 만나볼 수 있는 박람회 전단지와 홍보물을 시민들에게 나누어 주며 울산시민들의 적극적인 관심을 당부하였다.

2017 금산인삼 울산박람회는 1500년 역사를 간직한 고려인삼의 종주지이자 인삼의 고장으로 널리 알려진 금산군 관내 엄선된 27여개 인삼 제조 가공업체와 생산자 단체들이 참가하여 산지에서 직접 가져온 수삼을 비롯해 홍삼, 정과, 절편 등 인삼 가공제품과 인삼 음식들을 한자리에 모아 현장에서 체험, 구매할 수 있는 행사다. 울산광역시 승격 20주년 축하 행사 겸 민족 최대 명절인 설맞이 행사로 치러질 예정이다.

또한 인삼튀김과 인삼막걸리 등 인삼 음식 체험부터 인삼주 만들기, 발모주 만들기, 약초향첩 만들기, 인삼 꽃병 전시 등 다양한 체험을 준비하고 있다. 12시 이전 방문객 선착순 200명에게는 기념품을 제공하고 방문객 대상 미니게임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다채로운 서비스로 울산박람회에 방문하는 울산시민들에게 즐거움을 더해줄 계획이다.

금산군청은 행사장을 찾는 울산시민들에게 보답하고자 금산군이 검증한 인삼 제품을 안심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참여 업체 선정에서부터 제품까지 최선의 노력을 다해 준비하고 있다며, 인삼에 대해 바르게 알고 비교해 보고 선택할 수 있는 기회의 장이 될 것이라고 울산박람회에 많은 참여를 당부했다.

특히 금산군청은 2017년 울산박람회를 즐기는 방법 4가지를 다음과 같이 소개했다.

첫째, 유료 이벤트 수익금은 울산시에 불우이웃돕기 성금으로 기탁하므로 행사에 참여하여 불우이웃을 도울 수 있다. 두 번째, 가까운 동천체육관에서 저렴하게 금산인삼을 구입할 수 있다. 세 번째, 풍성한 이벤트와 다채로운 경품 서비스가 제공된다. 마지막으로 저녁 7시까지 운영하므로 직장인 및 바쁜 사회인의 방문이 용이하다.

금산군청은 또한 올해 9월 22일부터 10월 23일까지 개최되는 2017 금산세계인삼엑스포에도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며 엄선된 금산인삼 제품을 선보이는 동시에 품격 있고 즐거운 박람회 준비로 행사장을 찾는 울산시민들에게 보답할 것이라고 밝혔다.

금산군청 개요

금산군청은 충청남도 금산군을 관할하는 지방자치 행정기관이다. 금산군은 고려인삼의 종주지로서 국제인삼시상, 수삼시장, 인삼전통시장 등 전국 인삼의 집산지 역할을 하고 있다. 금산군은 산과 강·인삼을 형상화시킨 군 마크가 있고, 군을 상징하는 캐릭터는 인삼을 의인화한 삼신령과 삼동이다.
뉴스출처: 금산군청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안내 »
ڷ  û