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라노--(뉴스와이어)--지능형 비디오 인게이지먼트 기업 브라이트코브(Brightcove)가 혁신과 고객 중심, 의미 있는 디지털 경험에 대한 새로운 약속을 발표하며 새로운 도약을 시작했다. 브라이트코브는 새로운 소유주인 벤딩 스푼스(Bending Spoons)의 지원과 강력한 독점 AI 기술을 통합해 미디어 및 기업 고객의 증가하는 수요를 충족하기 위해 플랫폼을 재정비하고 있다.
이는 최첨단 혁신과 우수한 경험 품질 간의 균형을 맞추는, 제품 개발에 대한 브라이트코브의 전략적 발전을 의미한다. 회사는 자체 개발한 새로운 AI 기반 기능, 향상된 수익화 도구, 보다 직관적인 사용자 경험 등 고객에게 가장 중요한 영역에 집중적으로 투자하고 있다.
브라이트코브의 새로운 방향성은 다양한 산업, 지역, 사용 사례에 걸쳐 50여 고객사와 진행한 광범위한 협업의 결과물이다. 이러한 논의는 현대 비디오 팀의 발전하는 요구사항을 충족하고 측정 가능한 비즈니스 성과를 제공하도록 설계된 제품 전략을 형성했다.
이 전략의 핵심은 혁신과 경험의 질이라는 두 가지 초점이다. 브라이트코브는 모든 고객에게 의미 있는 개선을 지속적으로 제공하기 위해 이 두 가지 트랙을 병행해 추진할 것이다.
혁신 노력 트랙:
· 신규 기능 도입: 울트라 HD 라이브 스트리밍, 자체 추천 엔진, 웨비나 및 가상 이벤트 플랫폼 파일럿 버전 등을 도입한다.
· AI 기반 도구 확장: 자동 메타데이터 및 캡션 생성, 다국어 번역 및 오디오 더빙, 소셜 미디어 퍼블리싱에 최적화된 지능형 비디오 클리핑 및 포맷 변경, 정확한 광고 타겟팅을 위한 스마트 콘텐츠 분석 등이 포함된다.
경험 품질 트랙:
· 핵심 플랫폼 개선: 세로형 동영상 지원, 애니메이션 썸네일, 워크플로 간소화 및 사용성 향상을 위한 포괄적인 UX/UI 개편과 같은 목표 이니셔티브를 통해 플랫폼을 개선한다.
· AI 기능 적용: 예측 버퍼링 및 적응형 비트레이트 최적화 등을 통해 다양한 디바이스와 네트워크 환경에서 원활한 재생을 지원한다.
이러한 혁신의 핵심 원동력은 벤딩 스푼스의 독점적인 AI 기술이다. 레미니(Remini)와 같은 완전한 AI 기반 제품 구축은 물론, 에버노트(Evernote)및 밋업(Meetup)과 같은 광범위한 플랫폼에 AI 기능을 통합하며 입증된 실적을 쌓은 벤딩 스푼스는 심도 있는 기술 전문성과 수직적으로 통합된 스택을 통해 신속한 개발과 매끄러운 통합을 보장한다. 이러한 역량은 브라이트코브가 더 빠르게 움직이고, 더 스마트하게 구축하며, 처음부터 더욱 세련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뒷받침할 것이다.
벤딩 스푼스 최고경영자 루카 페라리(Luca Ferrari)는 “브라이트코브의 목표는 현대 미디어 및 기업 사용자의 요구 사항에 깊이 부합하는 강력하고 신뢰할 수 있는 플랫폼을 제공하는 것이다. 고객 인사이트와 벤딩 스푼스의 AI 전문성을 결합하고 고객과 함께 장기적인 전략을 구축해 새로운 제품 전략을 실현하게 돼 매우 기쁘다”고 말했다.
브라이트코브 소개
브라이트코브(Brightcove)는 세계에서 가장 안정적이고 확장 가능하며 안전한 스트리밍 기술 솔루션을 개발해 기업이 시청자의 위치나 사용 기기에 관계없이 긴밀한 관계를 구축하도록 지원한다. 60여 개국에서 브라이트코브의 지능형 비디오 플랫폼을 통해 기업은 고객에게 더 효과적으로 판매하고, 미디어 리더는 콘텐츠를 더 안정적으로 스트리밍하고 수익화하며, 모든 조직은 팀원들과 더 강력하게 소통할 수 있다.
벤딩 스푼스 소개
벤딩 스푼스는 브라이트코브(Brightcove), 에버노트(Evernote), 코무트(komoot), 밋업(Meetup), 레미니(Remini), 스트림야드(StreamYard) 및 위트랜스퍼(WeTransfer) 등 디지털 기술 비즈니스 포트폴리오를 통해 전 세계 10억 명 이상의 사용자에게 서비스를 제공해 왔다. 현재 월간 활성 사용자는 약 3억 명에 달한다.
웹 사이트: bendingspoons.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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