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칸도럽 저분자 콜라겐팩 판매 장면 갈무리(제공=바이오비쥬)
하남--(뉴스와이어)--메디컬 에스테틱 전문기업 바이오비쥬(코스닥 489460, 대표이사 양준호)의 홈 에스테틱 브랜드 ‘칸도럽(CDL)’이 11일 NS홈쇼핑 방송에서 준비한 ‘정서경패키지’ 수량을 모두 완판하는 성과로 성공적인 홈쇼핑 첫 진출을 알렸다.
이날 방송은 뷰티전문 쇼호스트 정서경과 함께 오전 7시 25분부터 60분간 진행됐으며, 첫 방송에서 2만3500장을 완판하는 기록을 세웠다. 특히 이른 아침 시간대임에도 뜨거운 소비자 반응을 이끌어내며 우수한 제품력과 기획력을 입증했다.
이번 방송에서 선보인 ‘칸도럽 저분자 콜라겐 리프팅 마스크’는 주름과 피부 탄력을 개선해 주는 고함량, 저분자 콜라겐을 핵심 성분으로 사용해 흡수력과 기능성을 동시에 갖춘 제품이다. 특히 저분자(200Da) 피시 콜라겐 복합체인 ‘콜라젠모드’를 84% 함유해 피부 깊숙이 빠르게 침투하며, 마스크팩이 투명하게 변하는 흡수를 직접 눈으로 확인할 수 있어 사용자 만족도를 높였다.
또한 피부과학연구원의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타이트닝, 리프팅, 쿨링, 광채 개선은 물론 노화 지수 개선 효과까지 공식적으로 입증 받았다.
바이오비쥬는 이번 첫 방송을 계기로 브랜드 마스터인 정서경과의 공동기획을 통해 홈쇼핑 고객층을 넘어 글로벌 시장까지 아우를 수 있는 전략 상품을 선보일 계획이라며, 국내에서 검증된 제품력을 바탕으로 해외 시장 진출을 위한 파트너십 확대에 나서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이어 첫 홈쇼핑 방송임에도 뜨거운 호응을 보내주신 소비자분들께 깊이 감사드린다며, 칸도럽만의 차별화된 포뮬러를 바탕으로 집에서도 전문적인 피부 케어를 경험할 수 있도록 더욱 진화된 제품으로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칸도럽은 이번 홈쇼핑 론칭을 기점으로 고기능성 홈에스테틱 시장을 선도하는 브랜드로서 입지를 강화할 계획이다.
※ 방송일정
- 2차 방송(확정) : 6월 18일(수) 21:45 ~ 22:45
- 3차 방송(예정) : 6월 24일(화) 22:50 ~ 23:50
바이오비쥬 소개
바이오비쥬는 제품 구성의 다양화를 통해 스킨부스터를 중심으로 화장품, 필러, 메디컬화장품 및 의약품 등 포트폴리오를 다각화하며 시장과 고객의 니즈에 폭넓게 대응하고 있다. 시장 경쟁력 관점에서 단순 제조를 넘어 제품 개발부터 세일즈 및 마케팅까지, 즉 제품 생산부터 판매까지 전 밸류체인에 이르는 비즈니스 모델을 구축해 강력한 경쟁력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다양한 제품군을 확보함과 동시에 자체적인 기술력을 통해 여러가지 메디컬 에스테틱 제품을 개발하고 있으며, 현재에도 활발하게 연구개발을 이어가고 있다.